OUR BRANDS
  • MAGFORCE : Rough Life, Tough Gear
  • MAKE IT SIMPLE (MIS) : Military Standard, Make It Simple
  • Techné : Built to Stand the Test of Time
  • AMOK : Stay Wild and Comfortable
  • G.RIDE : Pack and Ride
  • MAGFORCE
    / Taiwan

    택티컬 나일론 기어의 선구자. 몰리시스템 창시 브랜드

    MAKE IT SIMPLE (MIS)
    / USA

    밀리터리 기능을 패션 감성으로 표현하는 브랜드

    Techné
    / Switzerland

    밀리터리 시계의 끊임없는 진화. 첨단 기술력과 디자인의 융합

    AMOK
    / Norway

    전혀 다른 방식의 해먹으로 느끼는 편안함

    G.RIDE
    / France

    늘 파리에 있었던 것처럼. 프랑스의 감성과 색감을 담은 브랜드

    BRAND STORY

    밀리터리 테크놀로지의 집대성. 전투기 그 안에서 해답을 찾다.

    ORIGIN

    2009년 스위스에 설립된 '테크네(Techne)'는 테크니크, 테크놀로지의 어원의 의미를 뜻하는 고대 그리스어 (Texni)로부터 유래되었습니다. 예로부터 테크놀로지의 집대성인 전투기는 동시대의 발명품 중 최고라고 여겨졌습니다. 전투기의 테크놀로지와 견고함에서 영감을 받은 '테크네(Techne)'는 2차 세계대전의 히스토리와 전투기를 통해 클래식 파일럿 워치의 전통을 선사합니다.

    FROM THE WORLD WARS

    2차 세계대전 당시 군사 시계와 군용기, 전투기 조종석에 장착된 시계 및 크로노미터, 고도계등 은 생명과 직결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정확성과 가시성, 시인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BE BASED ON

    '테크네(Techne)'는 이러한 정확성과 가시성, 그리고 시인성에 착안하여 시계의 다이얼과 인덱스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ELGIN COMPANY

    그렇게 전투기에 대한 연구를 계속 해오던 중 1864년 부터 1968년까지 운영 되었던 전설적인 시계 회사인 Elgin을 발견하게 됩니다.

    Elgin은 군사 시계, 전투기 크로노미터를 생산하여 미군에 지원했던 기업이었고, Elgin이 개발한 시계 다이얼과 인덱스 그리고 전투기의 계기판은 동 시대의 타 기업 제품보다 뛰어난 정확성과 가시성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이 발견은 테크네의 시초가 되어 현재 테크네의 다이얼과 인덱스는 콜렉터들에 의해 elgin의 제품과 함께 평가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ELGIN COMPANY

    실제 세계대전 당시 운용되었던 전투기의 계기판을 연구 및 개발하여 디자인된 테크네의 클래식 파일럿 워치는 과거와 현대의 놀라운 조합을 선보입니다. 현재 '테크네(Techne)'는 일본의 유명 브랜드 BEAMS와 UNITED ARROWS, 미국에서는 HICKOREE'S 등 유명 편집샵에 입점이 되어 있고 유명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활동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